카페베네는 '초코악마빙수'의 인기 배경을 성공적인 SNS 마케팅의 효과로 보고 있습니다. 출시 10일전부터 매장 내 비치된 '초코악마빙수' 홍보물을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으로 사진 찍어 개인 SNS에 올리면서 신메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는 것인데요.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한 것이 큰 힘이 되었다고 합니다.
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.
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,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.
2014.04.01 07:31
좋아요 0
조회수 2,321
댓글 0
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
도다마인드
이용자 급감한 네플스, 진짜 위기일까?
윈들리팀
네이버-쿠팡의 새 경쟁 구도, ‘무료반품’
윈들리팀
"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, 뤼튼" :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
팀퍼포먼스
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
와이어디
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
플랜브로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